'사랑의 콜센타' 하춘화vs김수희, '휘황찬란' 트롯 여왕전…흥지수 최고조

입력 2021-04-23 08:47   수정 2021-04-23 08:49

사랑의 콜센타 (사진=TV CHOSUN)


‘사랑의?콜센타’?TOP6?임영웅-영탁-이찬원-정동원-장민호-김희재가?‘트롯?여왕’?하춘화-김수희,?‘여왕?사수대’?김상배-박현빈과?함께?‘천상의?트롯?여왕전’을?선사,?안방극장의?흥지수를?최고조로?끌어올렸다.

지난?22일?방송된?TV?CHOSUN?‘신청곡을?불러드립니다-사랑의?콜센타’(이하?‘사랑의?콜센타’)?52회분은?닐슨코리아?기준?전국?시청률?12.2%,?분당?최고?시청률은?14.4%까지?치솟으며?목요일?전체?예능?시청률?1위를?이어갔다.?이날?방송에서는?TOP6?임영웅-영탁-이찬원-정동원-장민호-김희재와?가요계?큰?별?하춘화-김수희-김상배-박현빈이?한자리에?모여?흥미진진한?‘트롯?여왕전’을?펼쳤다.?

먼저?가수?박현빈의?철통?보안?속에?꽃가마를?타고?등장한?하춘화는?데뷔?60년?차?트롯?여왕답게?‘날?버린?남자’로?화끈한?시작을?알렸다.?이어?‘사콜’?고적대?사열식에?따라?화려한?드레스를?입은?가요계?퀸?김수희가?가수?김상배의?호위를?받으며?우아하게?입장,?‘남행열차’를?부르며?현장의?열기를?끌어올렸다.?

이후?김수희?여왕을?사수하는?호위무사?김상배가?‘안돼요?안돼’를?선곡,?초반부터?레전드?무대를?탄생시켰던?상태.?그리고?하춘화?여왕을?모시는?박현빈?장군은?‘댄싱퀸’으로?모든?에너지를?터트리는,?강렬한?무대를?완성했다.?두?사람의?명곡?열창이?끝난?뒤,?이찬원-장민호-김희재가?함께한?‘퀸춘화?팀’과?임영웅-영탁-정동원이?합세한?‘퀸수희?팀’으로?나뉘어?치열한?일?대?일?대결이?벌어졌다.?

첫?번째?빅매치에서는?‘퀸춘화?팀’?이찬원과?‘퀸수희?팀’?정동원이?맞붙었고,?정동원이?‘삼천포?아가씨’를?불러?94점을,?이찬원이?‘돌팔매’로?93점을?받으며?‘퀸수희?팀’에?1승을?안겼다.?‘퀸춘화?팀’?김희재와?‘퀸수희?팀’?김상배의?대결인?2라운드에서?의외의?대결상대에?크게?당황한?듯하던?김희재는?가창력을?뽐내며?‘아씨’를?열창,?100점을?받아?완벽한?선제공격을?이뤘다.?하지만?‘천년바위’를?부른?김상배?역시?트롯?선배의?저력을?발휘하며?100점을?획득,?한?치의?양보?없는?대결을?이어갔다.?

분위기가?점점?뜨겁게?달아오른?가운데?3라운드는?‘퀸수희?팀’?임영웅과?‘퀸춘화?팀’?박현빈이?나섰고,?‘미스터트롯?진(眞)’과?‘미스터트롯?전(前)?마스터’간?대격돌이?펼쳐졌다.?임영웅은?감성?장인?특유의?멋이?넘쳐나는?‘죽는?시늉’으로?96점을,?박현빈은?모두를?삼바의?세계로?빠져들게?만든?‘쌈바의?여인’으로?93점을?기록,?‘퀸수희?팀’이?승리를?가져갔다.?승부를?결정짓게?될?중요한?4라운드에서는?‘퀸춘화?팀’?장민호와?‘퀸수희?팀’?영탁이?사콜?사상?처음으로?일?대?일?대결로?만나?흥미를?배가시켰다.?결과는?장민호가?‘터미널’로?100점을,?영탁이?‘개여울’로?91점을?받아?기대를?모았던?‘형제의?난’은?장민호가?속해있는?‘퀸춘화?팀’에게로?돌아갔다.?

‘퀸춘화?팀’과?‘퀸수희?팀’이?결과를?알?수?없는?예측?불허?팽팽함을?이어가는?상황에서?마지막?라운드는?트롯?여왕?하춘화가?‘허공’을,?김수희가?‘비련’을?선곡해?역대급?대결을?벌였고?각각?98점대?100점을?받았다.?결국?‘퀸수희?팀’이?최종?승리의?영광을?안았다.

그런가?하면?특별히?마련된?‘김수희?헌정?스페셜?무대’에서는?임영웅이?김수희의?메가?히트곡?‘애모’를?불러?원곡자?김수희마저?눈물을?쏟은?데?이어,?크게?감격한?김수희가?임영웅을?끌어안으며?감동을?표출해?모두를?뭉클하게?만들었다.?더불어?김희재가?‘정열의?꽃’으로,?영탁이?‘화등’으로?김수희를?위한?헌정?무대를?아름답게?완성했다.?‘하춘화?헌정?스페셜?무대’로는?하동?출신?정동원이?‘하동포구?아가씨’를?구수하게?불렀고,?이찬원이?‘영암아리랑’으로?분위기를?한껏?고조시켰던?터.?뿐만?아니라?하춘화는?데뷔?60주년을?기념해?‘마산항엔?비가?내린다’,?‘난생?처음’으로?흥겨운?무대를?장식했다.?또한?김상배도?이찬원과?‘몇?미터?앞에?두고’를?듀엣으로?불러?‘환상의?하모니’를?선사했고,?김수희는?장민호와?‘정거장’을?열창하며?설레는?듀엣?무대로?트롯?선,?후배간의?훈훈함을?듬뿍?안겼다.??

이?외에도?이날?방송에서는?‘DJ웅’?임영웅이?진행하는?‘별이?빛나는?콜센타’가?특별?편성돼?시청자들로부터?온?신청곡을?즉석에서?불러드리는?스페셜?무대가?펼쳐졌다.?각양각색?사연에?맞게?정동원의?‘섬마을?선생님’,?장민호의?‘젊은?초원’,?김희재의?‘동백아가씨’,?영탁의?‘소녀’,?이찬원의?‘비내리는?영동교’,?임영웅의?‘사랑바보’가?릴레이?감동을?안기며?‘감성의?콜센타’로?물들게?만들었다.??

방송을?본?시청자들은?“하춘화,?김수희라니...대박!?전설의?여왕들을?한자리에서?보다니?감동이었습니다!”,?“선배의?후배사랑,?후배들의?헌정?무대,?보기만?해도?흐뭇해졌어요!”,?“오늘?귀호강?정말?제대로?했습니다!?역시?사콜은?사콜이다!”,?“임영웅?애모,?저도?눈물?났어요”,?“트롯?여왕들다운?역대급?무대였다.?먹먹한?여운이?가시지가?않는다”?등?뜨거운?반응을?남겼다.?

한편?‘사랑의?콜센타’는?매주?목요일?오후?10시에?방송된다.

신지원 한경닷컴 연예·이슈팀 기자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